Pick me Pick me

모모랜드 주이 인스타 트로피카광고 무한도전 본문

Sexyback

모모랜드 주이 인스타 트로피카광고 무한도전

팬더삼촌 2018. 1. 10. 01:55




이주원


1999년 8월 18일생, 경기도 양평


164cm / 48kg






비글미 넘치는 모모랜드 주이


무한도전에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


지치지 않는 댄스로 이 아이는 뭔가 했던 ㅎㅎ ;;



그 이후로 트로피카 광고 시리즈로 


주이라는 이름이 각인 되었습니다 













유튜브 보면 트로피카 다이어트라고 춤 따라하면서


추는 사람들도 있던데 너무 빡쎄서 바로 나가떨어집니다 ㅋㅋ 


아무나 출 수 없는 듯 ..


주이는 어쩜 그리 에너지 넘치게 추는데 지치지 않을까요 ㅋㅋㅋ 










얼마 전 라스에서도 출연하여 매력을 사정없이 내뿜었는데요


애교가 장난아니네요 위로 오빠 한명이 있는데 


사랑을 많이 받고 자란 막내 같습니다 











코수술 했다고 커밍아웃 했는데 성형전이 나은 것 같기도하고


여자들의 셀카는 역시 믿을 수가 없군요 ㅋ


양평의 자랑 주이 !! ㅋㅋㅋ 


앞으로 다른 예능에서도 많이 만나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^^







0 Comments
댓글쓰기 폼
Prev 1 2 3 4 5 6 7 8 Next